질문

탄노이 캔터버리

by 양진수 posted Dec 05,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국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생애 처음으로 고가의 오디오기기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아직 다른 시스템기기는 생각해 보지도 않은 상태로서 가장 비중이 높은 스피커를 먼저 구입하려 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본업으로 하시는 지인의 추천으로 탄노이라는 스피커를 알게 되었고 샾에 방문하여 여러번 들어도 보았습니다. 최근에 마침 캔터베리를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가격을 네고 중에 있습니다만, 어쩌다 보니 이런 곳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즉시 가입하여 문의를 여쭙고자 합니다.

평소 시간을 많이 할애할 수는 없지만 음악생활 자체를 즐기는 편이라서 좋은 기기에서 나오는 좋은 소리들을 들으며 앞으로의 스스로 행복한 시간들을 찾고 싶은 맘이며 또한 이렇게 구입한귀한 기기과 함께 그 즐거움의 기회를 나중에는 저희 자식들에게도 물려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잠시 흥분되기도 합니다.

제품 자체에 대한 의견도 좋고 음악생활에 대한 어떠한 조언도 좋습니다.
제가 지금의 구입을 후회하지 않을 수 있도록 보탬이 될 수 있는 여기 계신 여러분들의 어떠한 말씀이라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급히 글을 올려 놓고 난 이후에야 차분히 이곳의 다른 분들의 글을 일어 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제게는 너무도 익숙치 않은 분야라 첨엔 당혹스럽기도 하군요. 전 유럽축구의 본고장에서 제법 많은 축구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림을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위에 뜬금없이 드린 저의 어린애 같은 질문은 마치 아시아 지역 올림픽 예선을 어떻게 올라갈까라는 중차대한(?) 문제로 치열하게 고민중인 한국(조기)축구가 유럽의 프로리그에 다짜고짜 들어와서 제발 공을 잘 차는 법 좀 가르쳐 달라고 떼쓰는 형국인 듯 하군요. 만일 제 질문이 이 동호회의 분위기나 취지에 어울리지 않으시다면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귀하신 조언들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