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답신이 늦었읍니다.한동안 다른일로 인해서 말입니다. 저의 자작의 경력은 프리앰프를 마란츠#7이나 하만카든(12ax7 3개 포노부 12at7 3개 라인부) 등의 앰프를 만들어본바! 이제는 다른회로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읍니다. 그리고 회사생활하면서 본회로가 타무라 프리아웃트방식의
회로등이었읍니다. 세월이 발전하면서 프리앰프의 소리결도 아주 고급화 디지털화된 스피디하고
샤프한 음질로 발전하는것 같아요! 우리가 사는 2007년의 세상이 제가 두번째 줄에 말씀드렸던
흔히들 12ax7(Ecc-83)의 전기적특성을 보면 너무 임피던스가 높아서 최근나오는 mc/mm 카드리지에 아주 능동적으로 반응하지 않은것 같읍니다!
보내 주신 자료 참고하며,밀레니엄시대가 원하는 프리앰프를 제작하겠읍니다!
회로등이었읍니다. 세월이 발전하면서 프리앰프의 소리결도 아주 고급화 디지털화된 스피디하고
샤프한 음질로 발전하는것 같아요! 우리가 사는 2007년의 세상이 제가 두번째 줄에 말씀드렸던
흔히들 12ax7(Ecc-83)의 전기적특성을 보면 너무 임피던스가 높아서 최근나오는 mc/mm 카드리지에 아주 능동적으로 반응하지 않은것 같읍니다!
보내 주신 자료 참고하며,밀레니엄시대가 원하는 프리앰프를 제작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