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사용하는 카트리지들. 앞면 오른쪽 세 개를 주로 애용.가장 오른쪽 것은 64년 산 A 타입을 G타입 헤드쉘에 심은 것.오른쪽에서 두 번째 것은 2핀 모노.그 왼쪽 것은 Walchris의 Variable Reluctance 카트리지.쉘이 코팅된 상아로 만들어진 것.
Walchris의 다른 모델.
Walchris의 내부 모습.
Pierre Clement의 Variable Reluctance 카트리지와 어뎁터들.
정말 훌륭한 소리를 내는 명품.
페어차일드의 542A 톤암. 트렌스크립션 용.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고가의 톤암중 하나.
로얄덜튼에서 1950년대에 발매한 발레 지젤의 2막 첫 장면과 1막 첫 장면의 피겨린.
사랑스럽고 아름답습니다.
Walchris의 super sound 12인치 롱암. 제게는 RMG나 RMA의 5배쯤의 가치가 있죠. 저는 한 자루는 사용 중이고 한 자루는 이렇게 보관 중 입니다.
위의 톤암의 헤드부분. 마치 록탈 소켓처럼 카트리지가 채워집니다. 핑거리프트가 없는 Walchris, Neumann,EMT TONDOSE등을 위한 톤암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카트리지 박스들. 보고있으면 즐겁습니다.
이렇게 놓고 쓰면 편합니다. 중앙에 있는 것이 FR-7인데 일본 냄새가 물씬 나지요.
오르토폰 사가 53년에 전자 박람회를 기념하여 한정 출시한 78회전용 카트리지. 회사 로고와 글씨가 18k로 되어있습니다. 오르토폰의 카트리지 중 아마도 가장 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