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송년세일* 윌슨베니쉬 디스커버리

by 사운드AV posted Dec 29,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윌슨베네쉬 디스커버리 입니다.

3웨이 4스피커로서 북쉘프 스피커 디자인 이지만 대형기 스케일을 보여주는 스피커 입니다.

현제 디스커버리2m이 출시되어 신형가격이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오리지날 버전이 상대적으로 희소성과 매리트 있는 가격으로 많은 매니야층을 보유한 제품입니다.

송년세일가:520만원 입니다.(31일까지)

010-3534-0772 / 031-254-0772 입니다.

 

Specification]
방식 : 3웨이 4스피커 베이스 리플렉스방식
유닛 : 2.5cm 실크돔 트위터 , 18cm "TACTIC" 미드레인지,아이소베릭 방식18cm"TACTIC"우퍼
재생 주파수대역 : 38Hz-30kHz(-6dB)
능률 : 88dB/W,2.83V입력시
임피던스 : 6Ω(최저 impedance4Ω)
크로스오버 주파수 : 500Hz,5kHz
크기 : 230(W)×370(D)×1,100(H)mm
무게 : 35kg

윌슨베네시는 고급 하이엔드를 지향하지만 아직 역사는 짧은 편입니다. 현재 이 브랜드는 영국제로 독특하고 기품 있는 디자인과 첨단 소재를 잘 적용하는 기술력을 교묘하게 조합한 매력적인 제품을 차례차례로 발표해왔으며 현재는 고급 지향 오디오계에 없으면 안 되는 브랜드의 하나라는 인정을 받기까지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 개발의 모니터 스피커 DISCOVERY 또한 윌슨베네시가 창업이래 계속 적용되고 있는 카본 소재를 인클로져의 심장부에 널리사용 하고 있습니다.완전 자사 제조로 만들어진 드라이버 유니트“TACTIC드라이버"는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BISHOP의 특주한 ISOBARIC 저음용 스피커의 채용과 알루미늄 합금제의 일체가 된 스파이크 스탠드의 인클로져에 채용함으로써 작은 캐비넷에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다이나믹한 음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두께 20mm의 7층 탄소 섬유를 캐비넷에 사용.
캐비넷과 일체가 된 스탠드부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져 있고 탄소 섬유의 바디와 조합함으로 매우 강고한 구조를 얻을수 있으며 인클로져내에 발생하는 불요 진동을 스파이크를 장착함으로써 매우 높은 청감상의 SN비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윌슨베네시가 자사개발 한 드라이버 유니트“TACTIC드라이버”를 미드레인지와 저음용 스피커에 탑재하였습니다.이 유닛은 네오디움 마그넷과 알루미늄을 절삭한 프레임으로 신 소재 진동판을 무리없이 강력하게 드라이브 합니다.
특성이 갖추어진 2개의 드라이버를 서로 마주 배치하는 패러렐 구동을 유도하는 “ISOBARIC”저음용 스피커에 의해 , 강인한 저역의 재현성을 획득하였으며 소형인 인클로져로부터는 도저히 믿겨지지 않을 것 같은 , 풍부하고 아주 다이나믹 레인지와 넓은 주파수 특성을 양립했습니다.
캐비넷의 완전 독립 트윈 chamber , 트윈 덕트 구조 그리고 미드레인와 저음용 스피커용으로 완전하게 chamber를 독립하였습니다. 각각 전용의 덕트로 튜닝을 실시하는 것은 불필요한 드라이버간의 간섭을 막아 다른 한편으로는 캐비넷의 강성을 향상하는데 지대한 공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회로는 스탠드부에 배치하여 드라이버로부터 방산되는 전자기의 영향을 최소한으로 배려 되도록 고려 하였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