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어쿠스틱랩 스텔라 오퍼스 스피커 입니다.
음장형 스피커로서 포칼 티타늄 트위터를 사용하는 스피커 입니다.
고역이 상큼하게 표현해주는 스피커로서 저역에 스피드 감도 좋습니다.
자연스럽게 스피커가 사라지는 음장형 스피커로서 대편성에서 실력을 보여주는
스피커 입니다. 550만원---> 530만원 인하 판매 하거나 타기기와 교환 가능 합니다.
031-254-0772 / 010-2300-0772
1. 유해한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를 내지 않는 설계
플래그 (flag) 쉽 (ship) ·모델 (model) 의 스텔라·엘레강스 (elegance) 는 독일 (Deutsch) ·만화 연구소가 개발한 유닛 (unit) 를 사용한다. 이 만화·유닛 (unit) 는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를 발생하지 않는다. ( 만화 의(것)항 참조 ) 얇게 가볍게 부드러운 진동판에 벤딩 (bending) ·웨이 (횡파) 를 발생시키다, 지금까지의 스피커 (speaker) 란 발음 원리가 기본적으로 다른다.
2번째의 스텔라·오파스 이하에는 , 전부 신개발의 유닛 (unit) 를 사용하고 있다.
토우이타 (고역용 스피커 (speaker) ·유닛 (unit) ) 은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섬유」라고 말한 가볍고강 진 이름 소재를 대 정하고 반대 돔 (dome) 에서 사용하고, 강력한 네오 (neo) 짐 (gym) ·더블 (double) ·마그넷 (magnet) 의 자기 회로에서 구동한다.
토우이타는 대단하다 와이드 (wide) 레인지 (range) :재생 주파수는 600∼25kHz (-3dB), 300∼45kHz (-10dB) .
저음용 스피커 (woofer) (저역용 스피커 (speaker) ·유닛 (unit) ) 은, 자연재의 펄프 (pulp) 를 반대 돔 (dome) 에 성형한 것을 작은 구경으로 사용한다. 가벼운 진동판에 의하고, 시동이 빨리, 공기와 강력한 자기 회로의 제동에 의하고 오버 (over) 슈트 (shoot) 가 일어나기 어렵다.
즉, 음악 감상에 유해한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를 발생하지 않는다.
2. 신 버스 리플렉스 카메라 (reflex camera) 이론
소액경 저음용 스피커 (woofer) 는 반응이 빠른 반면, 저역의 볼륨 부족으로 되기 쉽다.
여기에서도 새로운 테크놀로지 (technology) 가 도입됐다.
독일 (Deutsch) 의 아헨 (Aachen) 공과 대학에서 연구된신 공진 이론의 응용에 의하고, 버스 리플렉스 카메라 (reflex camera) (저역 공진 보강) 를 신설계 했다. 이것에 의해, 지금까지의 음향학의 상식과 물리학의 법칙을 뒤엎을 것같다, 유닛 (unit) 구경으로부터는 불가능하다 깊숙이 한 저역의 볼륨과 야무짐의 장점을 양립할 수 있었다. 어느 모델 (model) 도 디멘션 (dimension) (크기) 가 믿여지지 않는 스케일 (scale) 의 큰 재생음을 실현하고 있는 것은 그 때문에이다. 특허의 관계로부터 남고 자세한 것은 쓸 수 없지만 , 사실은 에디슨 (Thomas Alva Edison) 로부터 시작된 길은 음향 공학의 역사상으로의 저역 재생의 신 혁명인 것이다.
3. 트위터 진동판은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
전세계에서 스피커 (speaker) ·메이커 (maker) 가 목재 펄프에 바뀌는 진동판의 신소재를 개발하고 있다. 폴리프로필렌 (polypropylene) 등의 고분자 재, 티탄 (Titan) 나 베릴륨 (beryllium) 합금등의 금속, 그 밖에 다이아몬드 (diamond) 나 세라믹 (ceramic) 등등, 모든 소재가 실용화됐다. 그 어느 것이나 이(가) 사실은「띠에 단 하여, 멜빵에 뛰어나고」이름. 있는 점에서는 걸출하고 있지만 다른 점에서는 다메라는 것과 같이, 장점 단점이 명확한다.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는 초산균이 만들는 초미세 섬유 (직경 0.05 미크론 (micron) 이하에서 면등 식물 섬유의 뭐라고 1/1000) 으로 섬유 서로의 결착력이 대단 강하고, 진동판으로서의 휨 강성 (견고함, 강도) 은 항공기에 쓰여지는 허니컴 (honeycomb) 수준, 전반 속도 (음속) 는 알루미늄 (aluminium) 나 티탄 (Titan) 이상, 내부 손실 (tanδ, 쳤던 때의 소리의 죽음으로 풀) 은 지 펄프 (pulp) 보통과 이상적. 게다가 프레스 (press) 한다면 섬유 어떻게 하고 이(가) 복잡하게 얽히고, 소리나 환경에 유해한 접착제가 불필요.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에 카본 (carbon) 섬유를 혼합한 것은 트위터용 소재로서는 또한 이상적이다. 「소재내로의 음속×강성×내부 손실」을 비교한 데이터 (data) 를 나타낸다. 수치가 클수록, 토우이타용 진동판 재료로서 우수한 것을 나타낸다.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는 단연 톱(단연 선두에 선것을 나타낸 말)으로 , 소리가 좋은 데는 그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말한 증거이다.
음속×강성×내부 손실 (종이 펄프 (pulp) 를 1)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20.92
종이 펄프 (pulp)
1.00
폴리프로필렌 (polypropylene)
0.83
알루미늄 (aluminium)
0.10
티탄 (Titan)
0.06
베릴륨 (beryllium)
2.33
붕소 (boron)
8.89
다이아몬드 (diamond)
6.10
세라믹 (ceramic)
3.11
스텔라·시리즈 (series) 용에 개발한 이 토우이타는 재생 주파수가 300Hz∼45kHz (-10dB) 라고(와) 대단하다 와이드 (wide) 레인지 (range) 이다. 그 재생음은 , 클리어 (clear) 로 섬세하다 깨물다 부드럽다. 토란젠토 (일어나고, 내려가고) 가 좋고, 게다가 큰 소리 량시라도 귀를 찌를 것 같은 싫은 자극음이 없다. 지금까지 들었던 것이 없는 훌륭한 것이다.
● 스텔라·시리즈 (series) 공통의 음질
1. 하이파이 (hi-fi) 와 기분 장점의 양립
귀에 거슬린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전에, 하이파이 (hi-fi) (다카타다실도) 와 음악을 듣는 기분 장점은 양립하지 않았다. 어느쪽인지를 선택하지 않으면 안됐다. 그러나 청각의 구조를 이해한 것에 의하고, 사상 처음으로 이것이 가능해진 것이다.
초 하이파이 (hi-fi) 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 느긋하게 릴랙스 (relax) 한 것을 할 수 있다.
훌륭한 음악에 잠기면서 잠깐 졸는 것도 가능한다.
2. 느긋하게 음악에 몰입한 일을 할 수 있다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는 , 우리들의 의식하에 끊임없이 위험 경고를 주고 계속하지만 , 이것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 리스나는 음악만에 몰입한 일을 할 수 있다.
3.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의 존재가 사라진다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는 , 인간의 청각에 음원의 정위 (방향과 거리) 를 인식시킨다. 이 노이즈 (noise) 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를 인지할 수 없고, 눈을 감는다면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의 존재가 사라진다. 존재한 것은 음악뿐이다.
4. 소 음량이라도 명료하고, 큰 소리량으로도 들어도 다른 도랑 없다
유해한 펄스 (pulse) 성 토란젠토·노이즈 (noise) 에 악음이 방해되지 않기 때문에 , 소 음량이라도 음악 정보가 명료하게 듣다 잡히고, 역으로 음량을 올리고도 시끄럽고다면 없다. 또, 파워 (power) ·리니어리티 (linearity) 이(가) 좋기 때문에 , 공격 (attack) 의 신장이나 빠짐도 대단 좋다.
타악기나 쓰가루샤미센의 공격 (attack) 가 스카ㄴ라고 일어나고 상쾌하다.
5. 악기나 가수가 본래의 밀도나 입체감을 되찾는다
악기나 가수등이 원래 갖고 있는 펄스 (pulse) 성 시그널 (signal) (정위를 결정한 과도 신호) 는 ,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로부터의 노이즈 (noise) 에 마스크 (mask) 된 일없이 그대로 재현되기 때문에 , 악기나 가수의 정위 (방향과 거리) 가 손상되지 않고, 밀도 진한 음상이 3차원 음장의 중(속)에 입체적으로 출현한다.
6. 음장 공간은 어디까지나 투명하고 넓다
만약, CD나 LP등 음악 소스 (source) 에 연주시의 음장이 능숙하게 녹음되고 있는다면 , 스텔라·시리즈 (series) 의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에 의한 재생의 음장 공간은 어디까지나 투명하고 넓다. 교회나 콘서트 (concert) ·홀 (hall) 의 천장의 높이까지도 감지한 것을 할 수 있다.
7. 입력 소스 (source) 를 정확하게 재현하고, 음악의 아름다움을 있는 채 전한다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는 ,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자신이 갖다, 이른바『음미하고·채색·신축성 느낌·자극·분위기·…』라고 말한 성격에도 공헌 ( !? ) 하지만 , 스텔라·시리즈 (series) 에 , 이들을 구한 일은 가능하지 않는다. 채색이 적은 일을 새로운 채색이라고 표현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
이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가 존재하지 않는 일과 토란젠토·응답 (response) (과도 응답) 의 장점이 더불어, 인간의 청각에 있어 중요한 정보인 악기등이 일어나으러 악영향을 주는 것이 없다. 입력 소스 (source) 의 정보를 정확하게 재현하기 때문에 , 음악이나 현실음등 소스 (source) 가 갖고 있는 아름다움이나 추함, 온화함이나 과격함을 데폴무 한 일없이, 있는 채 리스나에 전한다.
소스 (source) , 앰프, 케이블 (cable) 등 접속된 다른 기기의 특징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때문에 , 모니터 (monitor) ·스피커 (speaker) 로서 최적이다.
8. 음질 향상의 노력을 밖에 보이지 않는다
스텔라·시리즈 (series) 가 훌륭한 디자인 (design) 는 , 음질을 좋게(잘) 한 다노 노력의 결과이다.
정성들인 핸드 (hand) 가정부 (maid) 에 의한 마무리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고급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는 오디오 (audio) ·룸 (room) 에서 듣는 것」라고 말한 상식을 깨고 끝냈던 것도 사실이다. 스텔라·시리즈 (series) 는 리빙 룸 (living room) 에 설치해도 매우 좋게 조화한다. (사실은 이것은 전신의 볼레로 (bolero) ·시리즈 (series) 로부터의 전통이다)
음악가, 예술가, 여성에게도 많은 사용자 (user) 가 있는 것은 그 증거일 것이다.
리빙 (living) 의 인테리어 (interior) 에 조화시키기 위해(때문에) , 또 많은 사용자 (user) 의 기호에 영향을 주기 위해(때문에) , 다채로운 컬러 (color) ·변화 (variation) 를 갖추고 있다. 또한, 조금의 가격 업 (up) 와 수개월의 납기에 어떤 마무리의 특별주문에도 응한 준비가 있다.
● 이상적인 토이타용 진동판 소재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 혁신적 버스 리플렉스 카메라 (reflex camera) 신 이론, 가상 동축 방식을 채용하고, 하이 (high) 엄수 (fidelity) (다카타다 실성) 와 뮤지카리치 (음악 성) 를 양립한 톨 (toll) 보이 (boy) 형
*1999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COTY상 수상*
*1999년 스윙 (swing) 저널 (journal) 지 재즈 (jazz) ·컴포넌트 (component) ·상품 (award) 상 수상*
*1999년 오디오 (audio) ·액세서리 (accessory) 지 연간상 수상*
*1999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더 (The) ·베스토바이 선출*
*2000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더 (The) ·베스토바이 선출*
*2001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더 (The) ·베스토바이 선출*
◆ Stella OPUS
980,000円
(WxHxD mm)/중량:
250x1010x320/38kg
음장형 스피커로서 포칼 티타늄 트위터를 사용하는 스피커 입니다.
고역이 상큼하게 표현해주는 스피커로서 저역에 스피드 감도 좋습니다.
자연스럽게 스피커가 사라지는 음장형 스피커로서 대편성에서 실력을 보여주는
스피커 입니다. 550만원---> 530만원 인하 판매 하거나 타기기와 교환 가능 합니다.
031-254-0772 / 010-2300-0772
1. 유해한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를 내지 않는 설계
플래그 (flag) 쉽 (ship) ·모델 (model) 의 스텔라·엘레강스 (elegance) 는 독일 (Deutsch) ·만화 연구소가 개발한 유닛 (unit) 를 사용한다. 이 만화·유닛 (unit) 는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를 발생하지 않는다. ( 만화 의(것)항 참조 ) 얇게 가볍게 부드러운 진동판에 벤딩 (bending) ·웨이 (횡파) 를 발생시키다, 지금까지의 스피커 (speaker) 란 발음 원리가 기본적으로 다른다.
2번째의 스텔라·오파스 이하에는 , 전부 신개발의 유닛 (unit) 를 사용하고 있다.
토우이타 (고역용 스피커 (speaker) ·유닛 (unit) ) 은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섬유」라고 말한 가볍고강 진 이름 소재를 대 정하고 반대 돔 (dome) 에서 사용하고, 강력한 네오 (neo) 짐 (gym) ·더블 (double) ·마그넷 (magnet) 의 자기 회로에서 구동한다.
토우이타는 대단하다 와이드 (wide) 레인지 (range) :재생 주파수는 600∼25kHz (-3dB), 300∼45kHz (-10dB) .
저음용 스피커 (woofer) (저역용 스피커 (speaker) ·유닛 (unit) ) 은, 자연재의 펄프 (pulp) 를 반대 돔 (dome) 에 성형한 것을 작은 구경으로 사용한다. 가벼운 진동판에 의하고, 시동이 빨리, 공기와 강력한 자기 회로의 제동에 의하고 오버 (over) 슈트 (shoot) 가 일어나기 어렵다.
즉, 음악 감상에 유해한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를 발생하지 않는다.
2. 신 버스 리플렉스 카메라 (reflex camera) 이론
소액경 저음용 스피커 (woofer) 는 반응이 빠른 반면, 저역의 볼륨 부족으로 되기 쉽다.
여기에서도 새로운 테크놀로지 (technology) 가 도입됐다.
독일 (Deutsch) 의 아헨 (Aachen) 공과 대학에서 연구된신 공진 이론의 응용에 의하고, 버스 리플렉스 카메라 (reflex camera) (저역 공진 보강) 를 신설계 했다. 이것에 의해, 지금까지의 음향학의 상식과 물리학의 법칙을 뒤엎을 것같다, 유닛 (unit) 구경으로부터는 불가능하다 깊숙이 한 저역의 볼륨과 야무짐의 장점을 양립할 수 있었다. 어느 모델 (model) 도 디멘션 (dimension) (크기) 가 믿여지지 않는 스케일 (scale) 의 큰 재생음을 실현하고 있는 것은 그 때문에이다. 특허의 관계로부터 남고 자세한 것은 쓸 수 없지만 , 사실은 에디슨 (Thomas Alva Edison) 로부터 시작된 길은 음향 공학의 역사상으로의 저역 재생의 신 혁명인 것이다.
3. 트위터 진동판은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
전세계에서 스피커 (speaker) ·메이커 (maker) 가 목재 펄프에 바뀌는 진동판의 신소재를 개발하고 있다. 폴리프로필렌 (polypropylene) 등의 고분자 재, 티탄 (Titan) 나 베릴륨 (beryllium) 합금등의 금속, 그 밖에 다이아몬드 (diamond) 나 세라믹 (ceramic) 등등, 모든 소재가 실용화됐다. 그 어느 것이나 이(가) 사실은「띠에 단 하여, 멜빵에 뛰어나고」이름. 있는 점에서는 걸출하고 있지만 다른 점에서는 다메라는 것과 같이, 장점 단점이 명확한다.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는 초산균이 만들는 초미세 섬유 (직경 0.05 미크론 (micron) 이하에서 면등 식물 섬유의 뭐라고 1/1000) 으로 섬유 서로의 결착력이 대단 강하고, 진동판으로서의 휨 강성 (견고함, 강도) 은 항공기에 쓰여지는 허니컴 (honeycomb) 수준, 전반 속도 (음속) 는 알루미늄 (aluminium) 나 티탄 (Titan) 이상, 내부 손실 (tanδ, 쳤던 때의 소리의 죽음으로 풀) 은 지 펄프 (pulp) 보통과 이상적. 게다가 프레스 (press) 한다면 섬유 어떻게 하고 이(가) 복잡하게 얽히고, 소리나 환경에 유해한 접착제가 불필요.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에 카본 (carbon) 섬유를 혼합한 것은 트위터용 소재로서는 또한 이상적이다. 「소재내로의 음속×강성×내부 손실」을 비교한 데이터 (data) 를 나타낸다. 수치가 클수록, 토우이타용 진동판 재료로서 우수한 것을 나타낸다.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는 단연 톱(단연 선두에 선것을 나타낸 말)으로 , 소리가 좋은 데는 그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말한 증거이다.
음속×강성×내부 손실 (종이 펄프 (pulp) 를 1)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카본 (carbon)
20.92
종이 펄프 (pulp)
1.00
폴리프로필렌 (polypropylene)
0.83
알루미늄 (aluminium)
0.10
티탄 (Titan)
0.06
베릴륨 (beryllium)
2.33
붕소 (boron)
8.89
다이아몬드 (diamond)
6.10
세라믹 (ceramic)
3.11
스텔라·시리즈 (series) 용에 개발한 이 토우이타는 재생 주파수가 300Hz∼45kHz (-10dB) 라고(와) 대단하다 와이드 (wide) 레인지 (range) 이다. 그 재생음은 , 클리어 (clear) 로 섬세하다 깨물다 부드럽다. 토란젠토 (일어나고, 내려가고) 가 좋고, 게다가 큰 소리 량시라도 귀를 찌를 것 같은 싫은 자극음이 없다. 지금까지 들었던 것이 없는 훌륭한 것이다.
● 스텔라·시리즈 (series) 공통의 음질
1. 하이파이 (hi-fi) 와 기분 장점의 양립
귀에 거슬린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전에, 하이파이 (hi-fi) (다카타다실도) 와 음악을 듣는 기분 장점은 양립하지 않았다. 어느쪽인지를 선택하지 않으면 안됐다. 그러나 청각의 구조를 이해한 것에 의하고, 사상 처음으로 이것이 가능해진 것이다.
초 하이파이 (hi-fi) 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 느긋하게 릴랙스 (relax) 한 것을 할 수 있다.
훌륭한 음악에 잠기면서 잠깐 졸는 것도 가능한다.
2. 느긋하게 음악에 몰입한 일을 할 수 있다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는 , 우리들의 의식하에 끊임없이 위험 경고를 주고 계속하지만 , 이것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 리스나는 음악만에 몰입한 일을 할 수 있다.
3.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의 존재가 사라진다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는 , 인간의 청각에 음원의 정위 (방향과 거리) 를 인식시킨다. 이 노이즈 (noise) 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를 인지할 수 없고, 눈을 감는다면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의 존재가 사라진다. 존재한 것은 음악뿐이다.
4. 소 음량이라도 명료하고, 큰 소리량으로도 들어도 다른 도랑 없다
유해한 펄스 (pulse) 성 토란젠토·노이즈 (noise) 에 악음이 방해되지 않기 때문에 , 소 음량이라도 음악 정보가 명료하게 듣다 잡히고, 역으로 음량을 올리고도 시끄럽고다면 없다. 또, 파워 (power) ·리니어리티 (linearity) 이(가) 좋기 때문에 , 공격 (attack) 의 신장이나 빠짐도 대단 좋다.
타악기나 쓰가루샤미센의 공격 (attack) 가 스카ㄴ라고 일어나고 상쾌하다.
5. 악기나 가수가 본래의 밀도나 입체감을 되찾는다
악기나 가수등이 원래 갖고 있는 펄스 (pulse) 성 시그널 (signal) (정위를 결정한 과도 신호) 는 ,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로부터의 노이즈 (noise) 에 마스크 (mask) 된 일없이 그대로 재현되기 때문에 , 악기나 가수의 정위 (방향과 거리) 가 손상되지 않고, 밀도 진한 음상이 3차원 음장의 중(속)에 입체적으로 출현한다.
6. 음장 공간은 어디까지나 투명하고 넓다
만약, CD나 LP등 음악 소스 (source) 에 연주시의 음장이 능숙하게 녹음되고 있는다면 , 스텔라·시리즈 (series) 의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에 의한 재생의 음장 공간은 어디까지나 투명하고 넓다. 교회나 콘서트 (concert) ·홀 (hall) 의 천장의 높이까지도 감지한 것을 할 수 있다.
7. 입력 소스 (source) 를 정확하게 재현하고, 음악의 아름다움을 있는 채 전한다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는 ,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자신이 갖다, 이른바『음미하고·채색·신축성 느낌·자극·분위기·…』라고 말한 성격에도 공헌 ( !? ) 하지만 , 스텔라·시리즈 (series) 에 , 이들을 구한 일은 가능하지 않는다. 채색이 적은 일을 새로운 채색이라고 표현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
이 펄스 (pulse) 성 노이즈 (noise) 가 존재하지 않는 일과 토란젠토·응답 (response) (과도 응답) 의 장점이 더불어, 인간의 청각에 있어 중요한 정보인 악기등이 일어나으러 악영향을 주는 것이 없다. 입력 소스 (source) 의 정보를 정확하게 재현하기 때문에 , 음악이나 현실음등 소스 (source) 가 갖고 있는 아름다움이나 추함, 온화함이나 과격함을 데폴무 한 일없이, 있는 채 리스나에 전한다.
소스 (source) , 앰프, 케이블 (cable) 등 접속된 다른 기기의 특징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때문에 , 모니터 (monitor) ·스피커 (speaker) 로서 최적이다.
8. 음질 향상의 노력을 밖에 보이지 않는다
스텔라·시리즈 (series) 가 훌륭한 디자인 (design) 는 , 음질을 좋게(잘) 한 다노 노력의 결과이다.
정성들인 핸드 (hand) 가정부 (maid) 에 의한 마무리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고급 스피커 (speaker) ·시스템 (system) 는 오디오 (audio) ·룸 (room) 에서 듣는 것」라고 말한 상식을 깨고 끝냈던 것도 사실이다. 스텔라·시리즈 (series) 는 리빙 룸 (living room) 에 설치해도 매우 좋게 조화한다. (사실은 이것은 전신의 볼레로 (bolero) ·시리즈 (series) 로부터의 전통이다)
음악가, 예술가, 여성에게도 많은 사용자 (user) 가 있는 것은 그 증거일 것이다.
리빙 (living) 의 인테리어 (interior) 에 조화시키기 위해(때문에) , 또 많은 사용자 (user) 의 기호에 영향을 주기 위해(때문에) , 다채로운 컬러 (color) ·변화 (variation) 를 갖추고 있다. 또한, 조금의 가격 업 (up) 와 수개월의 납기에 어떤 마무리의 특별주문에도 응한 준비가 있다.
● 이상적인 토이타용 진동판 소재 바이오 (bio) 셀룰로오스 (cellulose) , 혁신적 버스 리플렉스 카메라 (reflex camera) 신 이론, 가상 동축 방식을 채용하고, 하이 (high) 엄수 (fidelity) (다카타다 실성) 와 뮤지카리치 (음악 성) 를 양립한 톨 (toll) 보이 (boy) 형
*1999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COTY상 수상*
*1999년 스윙 (swing) 저널 (journal) 지 재즈 (jazz) ·컴포넌트 (component) ·상품 (award) 상 수상*
*1999년 오디오 (audio) ·액세서리 (accessory) 지 연간상 수상*
*1999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더 (The) ·베스토바이 선출*
*2000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더 (The) ·베스토바이 선출*
*2001년 스테레오 (stereo) 사운드 (sound) 지 더 (The) ·베스토바이 선출*
◆ Stella OPUS
980,000円
(WxHxD mm)/중량:
250x1010x320/38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