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elscher Campoli Abendroth Yamashita
클래식 LP 클래식 ~ 수입반 상태 nm
일괄 24만원에 판매합니다 ~
Hoelscher 드보르작 첼로 협주곡 Telefunken 초반 가격이 100만원선에 판매됩니다만
제가 올린 음반은 초반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 ~
소릿결도 좋게 들립니다 ~
구입 하시는 분께는 보너스
+ @ 바하 무반주 첼로 Andre Levy LP 복각 CD 보너스
010-7680-8810
연주자들의 자세한 약력 설명입니다 ~
참고 바랍니다 ~
Victor Tretyakov 빅또르 뜨레챠꼬프챠이콥스키 쿵쿨 1위
바이올린주자 오이스트라흐 레오니드 코간이 극찬한 연주자열정적인 연주자
Victor Pikaizen 빅또르 피카이젠다비드 오이스트라흐 사사익히 연주가 출중해
오이스트라흐가 제자로 받아들임
수상 경력은
Jan Kubelik(라파엘 쿠벨릭 지휘자 아버지)콩쿨에서 우승
쟈끄 띠보 콩쿨 우승
1965년 파가니니 콩쿨 우승
Eduard Grach소련 공훈 예술가러시아 모스카바 음악원 교수얌폴스키 사사
챠이코스스키 1958년 콩쿨 우승
모스크바 쳄버 오케스트라 결성열정적이고
애잔한 바이올린 선율이 압권
Leonid Kogan 레오니드 코간엘리쟈베스
국제 쿵쿨 우승 1951년연주 스타일 매우
독보적심오하고 차가운 스타일
Hermann Abendroth 헤르만 아벤드로트푸르트벵글러처럼 호방한 스타일의 지휘푸르트벵글러와 같이 명장 스타일중후하고 스케일 큰 연주
Guido Cantelli 칸텔리 지휘자생동감 넘치고 예리한 곡 해석으로 뛰어난 지휘자1951년부터는 런던필하모니관현악단을 지휘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베토벤 슈만 연주등 그의 손을 거치면 최고의 해석으로 뛰어난 지휘자이다
Kazuhito Yamashita 가즈히토 야마시타 스페인 라미레즈 콩쿠르 우승 1977이탈리아 알렉산드리아 콩쿠르 우승 1977이 시대의 비르투오소불가능한 작품을 전곡 협연 베 베토벤 바이올린 협주곡을 기타와 오케스트라와 협연한 장본인
clifford Curzon클리포드 커즌영국의 왕년의 명피아니스트라고 하면 솔로몬과 헤스 그리고 커즌이다. 솔로몬은 제2차 세계 대전 후 활발하지 못했지만 커즌은 50년에 걸쳐 영국 악단에 군림하여 피아니스트로서는 유일하게 ‘경’의 칭호도 갖고 있었다. 제자도 받지 않았고 만년에는 전혀 녹음도 하지 않은 고고(孤高)한 존재였다. 그의 연주기법은 냉담할 만큼 허식이 없었으며 담담한 피아니즘을 자랑했다
Lorin Mazzel 로린 마젤프랑스의 파리 근교의 뉘이에서 태어났다. 유대계 러시아인인 부친과 헝가리와 러시아의 혼혈인 모친 사이에서 태어났는데, 이 일가는 미국으로 이주했기 때문에 어린 로린은 피츠버그에서 자랐다. 일찍부터 음악적인 재능을 발휘하여 4세 때 절대음감과 발군의 기억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배웠는데, 로린은 지휘에 비상한 흥미를 보였다고 한다. 8세 때 이미 아이다호의 대학 오케스트라를 지휘하여 슈베르트의 [미완성 교향곡]을 연주하였다. 그 당시 대평론가인 오린 다운즈에게 인정되어, 1939년 9세 때 뉴욕 세계 박람회에 출연하여 대편성 오케스트라를 지휘함으로서 신동 지휘자라 세상을 떠들썩하게 하였다. 또 10세인가 11세 때 NBC 교향악단을 객원 지휘하였고, 이어서 뉴욕 필하모닉을 지휘하였다.
Alfredo Campoli 캄폴리그의 바이올린은 참으로 이탈리아인다운 벨 칸토적인 칸타빌레에 특색아름다운 연주가 특색
Hogwood 호그우드크리스토퍼 호그우드(Chistoper Hogwood)는 지난 1973년 \'아카데미 오브 에인션트 뮤직(The Academy of Ancient Music)\'를 설립한 이래 30여년동안 작곡 당시의 악기 편성과 악단 규모로 연주하는 원전 연주로 클래식 음악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지휘자.
Keilberth 카일베르트1925년에 카를스루에 국립극장의 연습 지휘자가 되고, 1933년에 그곳의 제1지휘자, 1935년에 음악 총감독에 취임하였다. 1940년에는 프라하의 도이치 필하모니의 수석 지휘자가 되었고, 1945년부터는 드레스덴 국립 오페라 극장의 음악 감독, 1950년부터는 함부르크 필하모니의 수석 지휘자의 지위를 역임하였고, 1951년부터는 뮌헨의 바이에른 국립 오페라 극장의 지휘자가 되었다.카일베르트의 지휘는 전형적인 독일풍으로서 중후하고 견실한 연주를 보였다. 거기에는 현대풍의 도시적 세련미는 찾아볼 수 없고, 19세기적인 아카데믹한 스타일이 몸에 베어 있다. 어디까지나 정신성에 뿌리박은 연주를 했다
Ludwig Hoelscher호웰셔1930년대 당대 일급의 첼로 연주자깊이 있는 연주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