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회원님들 안녕 하세요 ~
봄인듯 초여름인 듯 하던 날씨가 어제부터 비가 오더니 갑자기 쌀쌀해 졌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건강에 유의해야 겠습니다.
저는 마포에서 거주 하고있는 김병곤 입니다.
저의 오디오 시스템에 문제가 있어 말씀 드리고 해결을 보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우선 제 시스템을 말씀 드리면 ,
알텍 = 우퍼 515 , 드라이브 288C, 혼 803B, 통 828 미송합판 //
프리 럭스맨 35, 파워 IPC AM - 1026 모노모노 //
이렇게 구성 입니다.
최근까지 별 이상없이 잘 들어 왔는데 ~
파워에서 웅 ~ 하는 크지않은 노이즈 때문에 신경이 쓰여 세운상가 7층에서 수리를 하였습니다.
노이즈는 잡혔습니다. 헌데 ~ 문제가 생김겁니다. 모노 하나는 이상이 없는데 또다른 모노에서 이상이 감지 된겁니다.
소리가 정제되고 안정감 있게 나오는 것이 아니고 홍수에 물이넘쳐 둑이 터지듯 ~ 크고 거칠게 소리가 나옵니다.
해서 파워 볼륨을 맟춰 균형을 잡아 듣고 있습니다.
요 몇일 일상처럼 소리를 듣고 있는데 문제의 모노한쪽 앰프에서 그리 크지않게 지직지직 퍽 ~ 하더니 소리가 개미소리로 적게 나옵니다. 스피커선을 좌.우 로 바꿔가며 들어봐도 역시 문제의 모노 한쪽 앰프 입니다.
제가 지금 이렇게 글을 올리게된 점은 먼저 , 문제의 앰프를 수리해야 하는데 있어 ~
제가 마음 편하게 소리를 들을수 있도록 해주실 회원님이 계신다면 당연 믿고 의뢰를 하겠다 입니다.
서울에 오디오 수리점도 많이 있겠지만 , 아무래도 신뢰가 선듯 가지않고 더욱이 무거운 장비를 운반 하는것도 여간 힘들기 때문 이기도 합니다.
해서 저의 생각은 이렇습니다 .
가급적 저의 사무실로 방문을 하셔서 전체적으로 점검을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
이유는 제 시스템에 또 다른 뭔가의 착오가 있거나 아님 ,전체적인 점검 차원에서 살펴 주시길 바라는 뜻으로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출장 및 수리 점검 비용 유료 입니다.
저의 뜻에 공감 하시고 시간을 내어주실 내공의 회원님을 애타게 기다립니다.
이렇게 소소한 하소연 글을 올려 죄송 합니다.
감사 합니다.
김 병 곤
010 3258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