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 베오센터 7700 턴테이블 데크가 내장된 리시버 입니다.
이 기종은 해외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레어템으로 턴테이블과 테이프가 장착된 리시버 중 최고의 모델입니다.
튜너 주파수 대역도 108Mhz 까지 국내 모든 주파수 대역 수신 가능하구요.
턴테이블 도 B&O 고급 사양의 턴테이블이 장착되어 있고 테이프 데크도 고급 사양의 헤드가 장착되어 있어 음질이 좋습니다.
이 스타일의 기종이 7000 7002 7007 7700 이 있는데 이 라인업이 가지고 있는 치명적 단점이 있는데 액정 LED 창의 글자가 깨져 나온다는 점과 우측 덮게의 힌지가 파손이 쉽게 된다는 점 입니다.
판매하는 기기도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글자가 깨져서 보입니다.
힌지 손상이 있긴 하지만 이 부분은 수리해서 그런대로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덮게 올라 옵니다.
튜너 스테레오 LED는 들어오지 않지만 FM 수신 잘돼구요. 스테레오 잘잡힙니다.
턴테이블과 튜너 데크 등 기본적인 동작은 모두 정상 동작 하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데는 지장없습니다.
스피커는 두조 연결 가능하구요. 라인입력과 테이프 입/출력 단자를 지원하기 때문에 CDP 등 외부 기기연결 가능합니다.
출력도 채널당 40W로 콤보 리시버 중에 고출력 모델입니다.
턴테이블 카트리지는 MMC4 로 바늘 상태 좋습니다. 샵에서 바늘만 20~30만원 줘야 구매 가능한 고가의 바늘입니다.
가로 77cm 깊이 28cm 로 상당히 크구요 무게도 17kg 으로 상당히 무겁습니다.
모든 기능이 정상이라면 베오센터 9500 보다 더 비싼 기기인데요. 위에서 말한 부분들이 완벽하지 않아 나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서울이구요. 오셔서 확인 후 인수 부탁드립니다.
택배 거래 불가하구요. 지방의 경우 고속버스로 배송은 가능합니다.
판매가 130만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