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상태 좋은 쾨헬 TP-709CT 턴테이블

by 오디오매니아 posted Nov 28,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입금: 옥션, 네이버 쇼핑 같은 곳에도 올라가 있어 언제 누가 결제할 지 모릅니다. 따라서 구매 결정하시고 바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달리 약속이 없는 한, 입금 전에 먼저 결제되면 온라인 쇼핑에 우선권을 줄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4. 중고 사기 주의

- 저와 처음 거래하시는 분은 이전 판매이력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아이디로 동일 제품 사진을 올리는 경우도 있으니 의심스러우면 반드시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5. 배송: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택배 기사가 스캔을 해야 택배사 시스템에 등록이 되기때문입니다.

7. 방문 전 예약 필수. 오디오 청음은 사전에 기종을 결정 후 방문.

.

남양.주/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

​.

1. 제품 소개.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바늘 사진 보여 달라는 요청이 있어 추가하고, 밝은 곳에서 보니 더스트 커버에 엷은 긁힘이 보입니다. 해서 가격과 내용 수정하니 참조하세요.

- 2002년 태광 에로이카에서 쾨헬이란 브랜드로 출시한 세트 중 하나 입니다. 당시로썬 다소 독특하고 희귀한 리니어 트랙킹 방식. 전자동이며 당연히 다이렉트 방식.

- 뒷면 라벨에 제조원은 해태전자, 즉 인켈로 되어 있습니다.

- 중고지만 워낙 상태가 좋습니다. 그러나 더스트 커버엔 미세한 긁힘은 조금 있습니다. 다라서 외관 민감한 분들은 패스 바랍니다.

- 장기간 플레이하지 않은 상태였으니 장착된 오디오 테크니카 바늘 상태도 좋고 (T4P의 이형으로 보입니다. 비교적 십게 구할 수 있음.) 모든 기능 정상입니다.

- 다만 한 가지, 더스트 커버 경첩 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장력이 아예 없습니다. 제작 당시부터 그런 것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 플라스틱 케이스지만 묵직합니다. 너비 42, 깊이 37, 높이 9 cm.

.

** 45회전 어답터가 없었으나 다행히 남는 게 있어 드립니다.

.

​2. 배송

안전 배송

.

3. 사후 서비스

- 구입 후 1주일내 고장은, 구매자 과실이 아닌 한 무상 수리. 그외는 유상 실비.

** 단 바늘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테스트해서 상태 확인해서 보내드리니 바늘 이상은 구매자 과실 외엔 없을 겁니다.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이나 고장은 재수리 후 인도, 환불 혹은 교환/골동품은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5. 가격

택배비 포함 180,000 원/도서 지역 3,000 원 추가

가격이 다소 높지만 보기 드문, 국산 리니어 트랙킹 방식에 워낙 상태가 좋아 욕심을 내봅니다.

.

감사합니다.

.

https://cafe.naver.com/lonelygarden

http://cafe.daum.net/lonelygarden

.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