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텔레풍켄 RS 5 스피커

by 오디오매니아 posted Nov 28,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가격 30만원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입금: 옥션, 네이버 쇼핑 같은 곳에도 올라가 있어 언제 누가 결제할 지 모릅니다. 따라서 구매 결정하시고 바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달리 약속이 없는 한, 입금 전에 먼저 결제되면 온라인 쇼핑에 우선권을 줄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4. 중고 사기 주의

- 저와 처음 거래하시는 분은 이전 판매이력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아이디로 동일 제품 사진을 올리는 경우도 있으니 의심스러우면 반드시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5. 배송: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택배 기사가 스캔을 해야 택배사 시스템에 등록이 되기때문입니다.

7. 방문 전 예약 필수. 오디오 청음은 사전에 기종을 결정 후 방문.

.

남양.주/01o-8341-3258

​.

1. 제품 소개.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1960년대 말 독일 텔레풍켄에서 출시한 소형 스피커입니다. 사이즈는 너비 29, 높이 18, 깊이 11.5cm에 타원형 알니코 풀레인지가 하나 들어간 형태입니다. 케이스는 우드이며 매우 가볍지만 그다지 경도는 높지 않아 타원의 저역을 잘 살려줄 수 있는 구조입니다.

- 이 모델은 70년대 중반에도 출현하는데 그땐 원형 페라이트 풀 레인지가 들어가 있어 타격감은 뛰어나도 이 기기만큼의 디테일 재현에는 미치지지 못합니다.

- 장착된 선재는 오리지날 텔레풍켄 제품이며 각 길이가 최소 3미 터에 달할 만큼 깁니다.

- 다음은 주의 사항입니다.

1) 원래부터 페어가 아니었습니다. 좌측이 파손된 채 입수되었고 훗날 우측이 입수. 우측은 신품이며 좌측보다 후에 생산되지 않았나 싶네요.

2) 후면 자석은 동일하지만 우측은 각이 있고 선재 굵기가 조금 더 굵습니다. 그리고 원박스 안에 연장선도 있습니다.

3) 좌측의 파손은 외부입니다. 스피커는 손상 없습니다. 하단과 전면 그릴 일부가 밀려들어간 걸 보수해서 도색했습니다.

4) 판매자의 귀에는 차이가 없지만 같이 들어 본 다른 분 의견으로 우측이 조금더 하이톤으로 들립니다. 이건 에이징 탓이 아닐까 싶네요.

- 최종 구매자는 상기 설명 전부 일독하신 걸로 간주하니 받고 나서 다른 말씀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2. 배송

안전 배송

.

3. 사후 서비스

-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이나 고장은 재수리 후 인도, 환불 혹은 교환/골동품은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5. 가격

택배비 포함 300,000 원/도서 지역 3,000 원 추가

.

감사합니다.

.

https://cafe.naver.com/lonelygarden

http://cafe.daum.net/lonelygarden

.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