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 전 필독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입금: 구매 결정하시면 가능한 즉시 입금 요망. 예약 X (단 기존 거래하신 분들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 정액 3,500원/타 배송사 불가
4. 중고 사기 주의: 판매자의 이전 판매이력 확인 필수
5. 배송: 고속버스 배송만 가능 (토요일 포함 공휴일 확인 필수)
6. 해외 배송 제품의 경우, 개인통관부호 제출은 필수.
.
남양.주/01o-8341-3258
.
1. 제품 소개
- 1990년대 후반 혹은 2000년대 초반 많이 팔렸던 기기로 기억됩니다. 또는 그 이전이거나.
- 워낙 덩치가 크고 사운드가 웅장한데다 뮤직센터 기능까지 갖춰 인기가 대단했었습니다. 100볼트라 다운 트랜스 필수입니다.
- 주요 기능으로는 AM/FM 라디오 (FM 주파수는 76-108까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 시디 플레이어, 카세트 더블 데크입니다.
- 라디오: 수신 잘되며 스테레오 분리도 가능/그러나 전원을 완전히 off한 후 다시 on하면 76으로 돌아가는데 배터리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프레셋 기능이 있습니다만 테스트해 보지 않았습니다.
- 시디: 시디 인식률 좋고 트레이 문제 없습니다.
- 데크: 플레이, 전후 감기 정상.
- 작동 방법: 시디는 별도 트레이 오픈 버튼이 없고 시디를 누르면 열리고 닫힘. 데크 역시 파워 로딩 밑의 버튼을 누르면 개폐. 그리고 각부 별도 전후 조작부가 작게 달려 있습니다. 원래 리모컨으로 작동했으니 조작부가 클 필요가 없었던 모양입니다. (리모컨은 없습니다.)
- 기타 기능: 이번에 이런 종류의 기기를 다루면서 알게 된 것인데 외부 입력은 없고 시디 아웃이 있습니다. 이는 본 기기를 전용 시디 플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즉 시디 아웃과 앰프를 연결하면 4채널로 시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죠.
- MASH 방식의 시디 음질, 그리고 라디오와 데크의 음질은 놀라울 정도로 좋습니다. 어지간한 고급 앰프 이상이라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 기타
. 전용 파워 코드가 없어 대체 코드로 드립니다. 사용상 문제 없습니다.
. 라디오 수신은 지역 차를 감안하셔야 합니다. 수신율 보장하지 않습니다.
. 전체적으로 상태는 좋지만 긁힘이 두군데 보입니다. 심하지 않습니다.
. 안테나는 딱 낮는 것으로 교체되었습니다.
. 시디 스탑 버튼이 부러져 접착해 두었습니다. 굳이 알려지 않아도 되지만 알려 드립니다. 현재 다시 튀어나오거나 흔들거리지 않습니다.
. 사이즈: 너비 70 혹은 그 이상, 깊이 약 27, 높이 20cm에 무게는 15킬로 정도?
.
2. 배송
1) 본 제품은 파손 위험때문에 택배 발송 불가하며 고속 발송 혹은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고속비용은 3만 원이며 직거래시 이 비용은 당연히 공제해 드립니다.
2) 서울, 경기권역의 구매자 중 직거래가 불가한 경우 다마스/라보 배송만 가능. 추가 비용은 구매자가 내셔야 합니다.
.
3. 사후 서비스
구입 후 1주일내 고장은, 구매자 과실이 아닌 한 무상수리. 그외는 유상실비.
.
4. 교환/환불
- 단순 변심 반품 불가/인도 당시 파손 혹은 고장은 환불/또는 원상 복구 후 재인도.
.
5. 가격
모든 비용 포함 280,000 원/제주도를 비롯한 도서 지역은 구매 불가.
감사합니다.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파나소닉 RX-DT 701 뮤직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