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 전 필독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입금: 구매 결정하시면 가능한 즉시 입금 요망. 예약 X (단 기존 거래하신 분들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 정액 3,500원/타 배송사 불가
4. 배송 마감: 오후 3시 이전 입금분까지 당일 발송/공휴일 및 휴무 확인
5. 해외 배송 제품의 경우, 개인통관부호 제출은 필수.
.
남양.주/01o-8341-3258
.
1. 제품 소개
다음 글,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독일 브라운사에서 1980년 초 출시한 디지털 초기 형 튜너입니다. 이후 출시된 모델의 원형답게 넓고 납작한 외관이 인상적입니다. 종래의 튜너와는 달리 브라운 특유의 도트형 표시창이 장착되어 있으며 우측 끝의 납작하게 생긴 튜닝 버튼을 좌우로 돌리며 오토 스캐닝이 됩니다.
- 라이팅, 오토 스캐닝, 외관 전혀 문제없습니다. FM 안테나는 기존의 유럽형과 75옴 두 가지를 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유럽형 안테나는 삼발이 형태라 구하기 쉽지 않지만 무료로 증정합니다.
- 근래 들어 인터넷으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해지면서 난청 지역 시청자들에겐 희소식이 되고 있지만 한편으론 튜너가 이젠 필요하겠느냐는 이야기도 심심찮게 들립니다.
- 예전 튜너에 대해 단순한 방송 수신기냐 아니면 소스기냐란 구분을 두고 치열하게 논쟁이 벌어졌는데 결론은 정확하게 나진 않았습니다만 난 여전히 소스기 의견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 라디오 방송의 음질은 앰프, 스피커, 수신상태라는 메인 팩터 외에 기기 자체가 가진 특성이 분명히 있는 것 같습니다. 이건 기기를 많이 가진 이들만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맑은 소리와 두툼한 소리의 앰프 두 가지를 동일 스피커에 걸어 두고 튜너를 바꾸면 분명 기기에 따라 다른 소리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 예를 들어 두툼하고 남성적인 소리결로 대변되는 미국의 피셔나 매킨토시 튜너를 맑은 소리 성향의 산수이 계열 앰프에 걸어도 소리 성향 자체에 고유의 음색은 묻어 있는 경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게다가 비록 짜증 나고 품은 들지만 굳이 아날로그적인 소리를 애써 찾아냈을 때의 기쁨이 결국 빈티지를 하는 이유이고 보면 이 역시 그런 기쁨의 일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본 기기의 연결단은 5핀 메일 타입니다. 따라서 일반 앰프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변환잭이 필요한데 이 역시 무료로 증정합니다.
- 구성: 본체 + 유럽형 삼발이 안테나 플러그 + 75옴 안테나 커넥터와 300옴 변환 커넥터 + 5핀 피메일-> RCA 변환 케아블.
.
2. 배송
대한통운 안전 택배/타 택배사 불가
.
3. 사후 서비스
- 구입 후 1주일내 고장은, 구매자 과실이 아닌 한 무상 수리/택배비 포함. 그외는 유상 실비/택배비 별도.
.
4. 교환/환불
- 중고 물품 특성상 단순 변심 반품은 불가입니다.
- 인도시 파손이나 고장은 환불 혹은 수리 후 재인도.
.
5. 가격
택배비 포함 400,000 원/제주도 및 도서 지역은 3,000 원 추가.
.
감사합니다.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