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01o-8341-3258
.
1. 제품 소개
다음 글,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번호는 구매자 편의 및 재고 파악을 위해서 부여한 번호입니다. (연도 - 일련번호)
Item No. 1-1026 (주문 시에 이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편합니다.)
.
- 예나 지금이나 흔하지 않은 미국 KLH의 모델 넘버 6 스피커입니다. 헨리 크로스가 AR 퇴사 후 만들었다는 이야기는 이제 상식이고.
- 내부나 유닛, 네트워크에 전혀 손댄 바 없는 순정 상태 (?) 입니다. 사운드 및 후면 어테뉴에이터 정상 작동.
- 그러나 그릴이 없습니다. 한개 남아 있지만 너무 삭아서 재생 불가 상태. 그래도 필요하시면 드립니다. 삼베와 쫄대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는 구조이니 이 부분 너무 무리하시지 마세요.
- 외관 상태도 전반적으론 나쁘지 않으나 군데 군데 까짐이 있으면 후면 쪽은 길게 침보드가 드러난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건 모서리각이 심하게 무너지거나 칩보드가 물을 먹어 들뜬 부분은 전혀 없다는 점입니다.
- 하단부에는 시트지 일어남이 조금 보입니다만 본드로 충분히 커버 가능한 정도.
- 사이즈는 너비 32, 깊이 30, 높이 60 센티이며 8인치 우퍼에 트위터가 장착된 2웨이 방식입니다.
- 어튜를 보시면 기존 보시던 형태와 조금 다른데 듣기론 초기형이라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1960년대 중후반 나오던 모델이라 큰 의미가 있을까 만은 그래도 잘 봐 두시기 바랍니다.
- 한마디로 후끼와 그릴만 제대로 달아주면 정말 명기로 거듭날 후보자입니다. 소리 성향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 AR4x 가 사이즈를 키웠다고 보시면 가장 알맞은 비유가 될 겁니다.
- 거의 20킬로에 가까워 무겁고 그릴이 있다해도 배송 데미지를 받기 쉽습니다. 제시되는 가격은 운송 비용 포함입니다. 운송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서울 터미널/3만 원 -> 구매자 터미널/2만 원 -> 자택/3만 원. 총 8만 원이 운송비입니다. 택배나 화물은 말도 꺼내지 마세요. 그리고 하차는 직접 하셔야 합니다. 그외 서울. 경기는 다마스나 라보로 운송되며 아무래도 지방보다는 비용이 적게 나오니 그 부분은 충분히 감안합니다.
- 직접 오시면 10만 원 공제입니다만 정상 소리 작동 테스트만 해 드립니다. 시디 연결해라, 턴테이블로 들어보자. 아무 의미 없는 시간 낭비입니다.
.
2. 배송
- 대한통운 안전 택배/타 택배사 불가
.
3. 사후 서비스
-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중고 물품 특성상 단순 변심 반품은 불가입니다.
- 인도시 파손이나 고장은 환불 혹은 수리 후 재인도.
.
5. 가격
배송비 포함 800,000 원/제주도 및 도서 지역은 불가.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