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se 진공관 인티앰프의 새주인을 찾습니다.
지난 10년이상 50싱글앰프를 가지고 있으면서, 온갖 호강에 온갖 튜닝에 앰프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것은 모두 해주었습니다. 이젠 나이도 있고, 너무 무겁고, 부담스러워, 더욱 아껴줄 수 있는 분에게 양도를 했으면 합니다.
이 앰프의 이력은 앰프내부 바닥에 A4용지에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이 앰프는 10여년전 빈티지앰프의 전성기시절, 온갖 최고급의 부품으로 만들어진 3극관앰프였습니다. 300B가 한물 가고, 탄노이 실버 스피커에 맞는 앰프제작을 위해 파트리지 본사에 직접 주문제작한 출력트랜스와 외제를 능가하는 다다사운드의 전원트랜스를 기본으로 하여 미제 쵸크코일과 인터스테이지 트랜스, 27 초단관 드라이브관, 350 출력관 80 정류관까지 벌룬관(가지관)으로 도배를 하여 외관적인 미도 추구했습니다.
가로X세로X높이가 550X305X280mm의 사이즈에 무게가 30kg이 넘는 대형사이즈입니다. 앰프의 최종적인 튜닝과 인터스테이지 트랜스작업은 대부도에 기거하시는 웨스턴앰프의 고수께서 해주셨습니다. 고효율스피커에 귀를 대어도 험이나 노이즈가 전혀 없는 완벽한 상태입니다. 보컬이나 현악기 위주의 클래식에는 아주 죽음입니다.
진공관들의 상태도 SA급들입니다. 작업비와 교통비는 제외하고 부품비용만 5백만원 이상이 투입된 제품입니다. 정말 여러 모로 50싱글앰프를 아껴주실 분으로 생각이 들면, 부품투입비용만으로도 넘겨줄 생각입니다. 이왕이면, 60세 이하의 젊은 분이 가져갔으면 합니다.
여기는 서울 도봉구 방학동입니다. 오셔서 직접 들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010-4341-6635
** 댓글은 잘 못보므로, 전화나 문자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