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3-0723 (주문 시 번호 기재 요망)
.
1. 제품 설명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1) 모델명과 번호는 사진에 있습니다만 프리메르라고 읽어야 하나 봅니다.
2) AM/FM 라디오, 시디, 더블 데크형 카세트 등이 모여 있는 뮤직센터 혹은 붐박스형입니다.
3) 1980년대 제품으로 보이고 제조는 일본.
4) 시디 고장이라고 고장품으로 간주하시면 곤란합니다. 좋은 소리의 라디오와 카세트만 필요한 분에게 판매하는 겁니다.
.
= 주의 사항 =
1) 다운 트랜스 필수입니다.
2) 일본 내수형이라 FM 주파수 표기는 70-90까지 이후는 티브이 채널로 표기되어 있는데 여기서도 방송이 잡히니 식별만 되지 않을 뿐 우리나라 주파수대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3) 외관 상태 좋은 편이지만 최초 전면 철망 그릴 양쪽이 심하게 휘어져 전체 분해해서 폈습니다. 워낙 검은색이라 사진으론 구분이 가지 않지만 조금은 휨이 남아 있고 가까이 눈을 대거나 손을 대야 느낄 정도입니다.
4) 3번 과정에서 호기심이 발동해서 미국 제니스사의 12센티 정도되는 알니코 고깔형 풀레인지를 장착했습니다. 마지막 사진에 유닛이 있습니다. 참고로 라디오용 유닛은 전면은 같아도 후면 자석부가 다르게 셍긴 경우가 있는데 구조상 그리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분해하면서... 수리점 사장님들 입장이 이해가 되더군요. 망치로 박살내버려려고 한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총 8시간 걸렸습니다. ㅜ .
5) 장착 후 소리가 훨씬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소리가 납니다. 대신 입력이 3와트에 불과해서 큰 볼륨은 무리입니다. 어느 정도까지인지는 구매자께서 조심그럽게 테스트 해 보시면 됩니다.
6) 라디오 수신율 좋고 테이프 양측 모두 정상, 그러나 시디는 튑니다. 따라서 시디는 고장으로 간주합니다. 단 라디오 수신율은 보장하지 않으니 난청 지역은 사전 문의 바랍니다.
7) 외부 입력은 후면 마이크잭으로 가능하지만 소리가 좋지 않으니 사용하지 마세요.
8) 사진의 다운 트랜스는 무상 증정합니다. 대신 다른 업체에서 보내기 때문에 늦을 수도 있습니다.
9) 너비 60, 깊이 22, 높이 18 센티 정도.
.
2. 배송 및 책임 한도
- 대한통운/타 운송사 불가.
- 배송 중 파손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후 재인도 혹은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 단순 변심이나 고지 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은 불가이니 주의 바랍니다.
.
3. 가격
140,000 원/무료 배송. 제주도는 추가 3,000 원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