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3-0964 (주문 시 번호 기재 요망)
.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제품 설명
1) 자세한 레파토리는 사진을 참조하시고 전부 피아노 독주들입니다.
2) 도이치 그라모폰의 원반을 성음사에서 라이센스로 찍어냈고 동화출판공사에서 판매한 대전집 중 하나. 총 10매의 엘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엘피 겉.속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3) 음반 상태는 전혀 플레이를 하지 않은 신품 상태로 보시면 되고 심지어 하드 케이스 안에 순서조차 그대로 입니다.
4) 우리나라 오디오 업계와 클래식이 폭망한 이유는 당시 소득에 비해 너무 이르게 도입된 이유가 큽니다. 1970-90년대는 먹고 살기 바쁜 시대였음에도 불구하고 혼수와 과시욕에 편승해서 마구 제작해서 뿌려댔고 그 결과 이런 깔쌈한 골동품들이 살아남아 시장에 나오게 된 것입니다.
5) 요즘 중국에서 일체형 턴테이블이 많이 나오던데 이 음반들은 그런 음반에서 플레이 하시면 가장 무난할 겁니다. 굳이 몇 만 원씩하는 원반일 필요가 없죠. 한편으론 피아노곡만 주로 듣는 분들에게도 비록 옴니버스 형식이지만 귀중한 자료가 될 겁니다.
6) 음반 상태: 민트급/노 플레이. 겉속지 모두 있음.
7) 하드 케이스는 한쪽이 닳았습니다. 그리고 세월감은 있습니다.
.
2. 배송 및 책임 한도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외에는 반품 불가.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실시. 그리고 가능한 세척을 하지 않은 상태로 배송합니다.
.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설명은 드리지만 주관적이다 보니 구매자의 기대치에 못미칠 수도 있습니다.
. 음반 가격 기준: 국제 음반가/국내 타 사이트 가격을 참조하여 책정.
.
3. 가격
60,000 원/무료 배송. 제주도는 추가 3,000 원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