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3-2423 (문자, 전화 주문 시 번호 통보 요망)
.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제품 설명
1) 우리에겐 밥그릇처럼 보이지만 비슷한 용도로 다른 명칭이 있겠지요.
2) 다른 각인은 보이지 않고 M+F가 솥 형상 안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뒤져도 정확한 정보가 없고 독일에서 Marshall and Field란 회사가 MF란 약칭으로 각인되어 있을 뿐입니다. 그렇다면 이 제품은 당시 보다 이전에 난립했던 유럽 지역의 중소 업체에서 생산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3) 문양으로 봐선 영국이나 덴마크 냄새가 나긴 합니다만 투박함으로 봐선 독일 쪽으로도 보입니다만 어디까지나 판매자 추측입니다. 연대도 19세기 일 수도 있죠.
4) 외관 상태 이상 없고 산화도 비교적 엹어 컴파운드류로 잘 닦으시면 근사한 장식품이 될 겁니니다. 뚜껑 포함 11 센티 정도에 뚜깡 아래 본체 입구 지름은 12 센티 정도이고 의외로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4) 인터넷에 떠도는 산화환원 반응은 시간 낭비이니 하지 마세요.
.
2. 배송 및 책임 한도
- 한진택배/타 운송사 불가.
- 배송 중 파손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후 재인도 혹은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 단순 변심이나 고지 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은 불가이니 주의 바랍니다.
.
3. 가격
35,000 원/무료 배송.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3,000 원 추가.
.
감사합니다.
.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