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지멘스 빈티지 NOS> 선재 2종과 <미국 스위치크래프트> 단자로 제작하는 인터케이블 입니다!
- 단자 간격이 좁은 빈티지 기기들에도 무리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익스팬더를 씌우고 수축튜브로 꼼꼼히 작업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 빈티지 임에도 착색없는 정확하고 명징한 독일소리를 내줍니다.
- 포노케이블로 사용하셔도 나무랄데 없습니다.
- 음질이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3~4일 정도의 에이징 기간이 필요합니다.
독일의 전문가에게 전수받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음질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그동안은 방향성을 주었으나, 방향성 없이 만든 경우의 음질이 훨씬 낫기에, 그렇게 제작합니다!)
사진 왼쪽의 기존 지멘스 선재와 더불어, 새로이 입수한 오른쪽의 최고급 지멘스 선재로도 제작합니다.
- 좌측 선재는(직경 4미리) 1미터 페어 완성품 기준 10만원 (1.5미터 13만원, 2미터 16만원) 입니다.
- 우측 선재는(직경 6미리) 1미터 페어 완성품 기준 22만원 (1.5미터 26만원, 2미터 30만원) 입니다.
- 고급 페라이트코어 장착시(노이즈 감쇄), 3만원 추가됩니다. (우측 선재만 가능, 마지막 사진)
배송료는 4,000원(혹은 착불) 입니다.
구입은 OIO-3I52-7오8오
고맙습니다.
오디오관련 제품들 중 거품이 가장 많은 것이 케이블입니다. 현명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블로 판타지 소설을 쓰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작금의 짝퉁 Neumann(노이만) 케이블 광고는 완전히 도를 넘어섰습니다.
독일의 Neumann에서는 그 어떤 종류의 케이블도 결코 만들어낸 적이 없습니다.
Neumann (www.neumann.com) 과Neumann Elektronik GmbH (neumann-elektronik.com) 은완전히 다른 회사입니다.
노이만 제조라는 파워/인터/스피커 케이블은 모조리 '가짜뉴스' 입니다.
선재를 공개하지 못하면서 광고하는 제품들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KWO, Gefell 선재는 노이만이 아니라 그저 구동독제품일 뿐입니다.
☞☞ https://de.wikipedia.org/wiki/Kabelwerk_Oberspree
☞☞ https://en.wikipedia.org/wiki/Microtech_Gefell
아래와 같은 재미있는 사람도 간혹 있습니다. ㅠㅠ
'노이만은 케이블을 만든 적이 없다 와 같은 거지같은 말이 항상 장터에 돌아다닙니다.
그런데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비웃습니다.
제발 자기가 아는 정보가 세상의 전부인것처럼 거시기 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