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12 인치 SP, 돌판/클래식 - 알프레드 코르토 3장 일괄

by 오디오매니아 posted Nov 27,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jpg

3.jpg

4.jpg

5.jpg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3-2650 (문자, 전화 주문 시 번호 통보 요망)

.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제품 설명

1) 연주 소개: 파리 음악원에서 맨 처음 사사한 데콩베는 쇼팽 만년의 제자다. 1896년에 우등으로 파리 음악원을 졸업한 후 97년 콜론 관현악단과 공연하면서 데뷔했다. 당시 유럽 음악가를 매료시킨 바그너열(熱)에 사로잡혀 바이로이트 음악제서 그 음악을 연구, 귀국 후 1902년에 ≪신들의 황혼≫ 및 ≪트리스 탄과 이졸데≫의 파리 초연을 지휘했다. 05년에 카잘스 및 티보와 「카잘스 3중주단」을 결성, 25년간이나 활동을 계속했다. 17년에 파리 음악원 교수로 취임했으나 학교 당국과 의견이 맞지 않아 사임, 19년 파리 에콜노르말을 창립하여 초대 원장에 취입했다.

이후 많은 제자를 가르침과 동시에 연주활동에도 힘을 기울였다. 매우 폭넓은 레퍼토리의 소유자였는데 특히 쇼팽과 슈만 등의 낭만파 음악과 프랑크, 생 상스, 포레등을 비롯한 프랑스 근대음악에 뛰어난 해석을 나타냈고, 또 당시의 현대작품이었던 프랑스 6인조의 소개에도 공헌했다.(모모세 다카시)

2) 수록 곡목

. Fantaisie-Impromptu in C sharp minor, Op. 66/Impromptu No. 3 in G Flat Major, Op. 51

. Etude no.6, 11 op.10/no. 3

. Waltz No 6, op 64, 1, Waltz No 12, op 70, 2/Waltz No 5, op 42

3) 음반 상태: 민트급

4) 자켓 상태: 레이블은 빅터, 자켓은 폴리도르. 원자켓이 아니며 상태는 그리 좋지 못합니다만 개방 종이 겉지는 깨끗합니다.

.

​2. 배송 및 책임 한도

- 한진택배/타 운송사 불가.

- 배송 중 파손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후 재인도 혹은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 단순 변심이나 고지 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은 불가이니 주의 바랍니다.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실시. 그리고 가능한 세척을 하지 않은 상태로 배송합니다.

.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설명은 드리지만 주관적이다 보니 구매자의 기대치에 못 미칠 수도 있습니다.

. 음반 가격 기준: 국제 음반가/국내 타 사이트 가격을 참조하여 책정.

.

3. 가격​​

50,000 원/무료 배송. 제주도는 추가 3,000 원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