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3-2702 (문자, 전화 주문 시 번호 통보 요망)
.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제품 설명
1) 작곡가 소개: 일본의 대중가요 작곡가. 소년시절을 한국에서 보내 한국민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대표작으로《술은 눈물일까 탄식일까》,《지원병의 어머니》등이 있다.
후쿠오카현[福岡縣]에서 출생하였다. 서울 선린상고를 거쳐 메이지[明治]대학을 나왔다. 1928년 처녀작 《그림자를 그리며》를 발표하고 1931년부터는 여러 레코드회사의 전속작곡가로 있으면서 많은 히트곡을 냈다.
소년시절을 한국에서 보내 한국민요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또 작곡가 전수린(全壽麟)과도 교우관계가 있어 대표작의 하나인 《술은 눈물일까 탄식일까》는 전수린의 곡인 《고요한 장안》을 모방한 것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하였다. 일제강점기 말 징병제를 강요하는 대중가요 《지원병의 어머니》(조명암 작사, 장세정 노래)를 작곡하였다.
2) 구성: 총 7장의 엘피와 해설서 (악보 포함), 그리고 사진이 들어간 엘피 장식품 등입니다. 각장 자켓과 비교하며 전수 검사했고 전부 민트급입니다. 다만 보관 케이스는 워낙 오래되어 먼지 때가 좀 있습니다.
.
2. 배송 및 책임 한도
- 한진택배/타 운송사 불가.
- 배송 중 파손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후 재인도 혹은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 단순 변심이나 고지 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은 불가이니 주의 바랍니다.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실시. 그리고 가능한 세척을 하지 않은 상태로 배송합니다.
.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설명은 드리지만 주관적이다 보니 구매자의 기대치에 못 미칠 수도 있습니다.
. 음반 가격 기준: 국제 음반가/국내 타 사이트 가격을 참조하여 책정.
.
3. 가격
70,000 원/무료 배송. 제주도는 추가 3,000 원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