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1970 일제 원목 책꽂이

by 오디오매니아 posted Oct 02,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4-0716 (문자, 전화 주문 시 번호 통보 요망)

.

. 사기 전에 확인하고 사고 나서 후회말자!!

. 글 상단의 닉네임/아이디를 누르시면 판매자의 전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온 라인 찜 혹은 단골 점빵으로 등록하세요. 찾기 힘들어요.

.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1. 제품 설명 및 주의 사항

1) 밑판 사이즈는 14/36 이며 높이는 29.5이고 수납 공간의 높이는 27 센티입니다. 특히 수납공간 높이는 꽉 차니 약간 여유를 두세요.

2) 생나무를 잘라 제작하거나 강제 건조시켜 가구를 만들면 오래 가질 못한답니다. 뒤틀어지거나 갈라지거나. 그러나 일본에서는 목재를 몇년에 걸쳐 자연건조시키기 때문에 이렇게 오래 세월 변형이 없고 또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판매자는 중고가에 판매합니다.

.

3) 주의 사항

대량 판매자와 달리 본 판매자의 물품은 하나 밖에 없어 매번 게시물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즉 판매 및 품절 등 1 물품당 2번의 관리인데 올리는 사이트가 많다 보니 게시물 하나에 2-30분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하루에 10개 이상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런 물품은 반품이나 취소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안받아 줄 수 없는 없지만 반복되면, 죄송하지만 더이상 구매는 불가하게 됩니다.

한편 구매 후 보내지 말고 홀딩헤달라는 경우도 있는데 택배비를 아껴주시려는 마음은 고마우나 이게 나중엔 다른 물건으로 바꿔달라는 요구가 되기도 합니다. 이 경우 할인 적용을 다시 빼고 아주 골치가 아파지는데다, 앞서 말씀드린 고충까지 더해져 업무에 상당히 지장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당일 구매는 다음 날 무조건 배송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배송 및 책임 한도

- 한진택배/타 운송사 불가.

- 배송 중 파손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후 재인도 혹은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 단순 변심이나 고지 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은 불가이니 주의 바랍니다.

  • 중고 혹은 전자 제품은 개봉 후 반품 불가입니다. 배송 파손 혹은 고지하지 않은 고장으로 반품할 경우에 반송 과정 중 손상은 구매자 책임이니 주의 바랍니다.

3. 가격​​

30,000 원/무료 배송. 그리고 제주도는 추가 3,000 원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