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하고자 하는 기기는 독일 Grundig사에서 1979년에 출시한 Satellit 2400 Worldband radio로서 무게가 7.4Kg이나 되어 휴대형이라 하기 어려울 정도의 거함급 스테레오 라디오입니다. Worldband 라디오라 각종 스윗치들이 설치되어있으며 디지털 주파수표시 화면이 있으나 순수한 아날로그 라디오 입니다. 4x2인치 타원형 우퍼와 1인치 트위터가 일체로 되어있는 동축형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서 풍부한 저음과 함께 선명한 고음을 내어 주는데 트위터의 작동은 전면 스윗치로 ON/OFF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방송 수신감도도 아주 좋아서 내장된 안테나만으로도 신호가 약한 방송신호도 잘 감지합니다.
FM은 6개의 방송을 선국 저장할 수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며 5핀 DIN단자를 통해 외부 음원과의 연결도 가능합니다.
전원은 110-230 VAC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밭데리 1.5V 4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수집한 트랜지스터형 라디오 중
가장 아끼는 기종으로 FM방송청취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양도하는 기기는 사진에서 보이듯이 손상된 곳 없이 양호하며 밭데리칸도 밭데리액 누출없이 깨끗한 상태입니다. 주파수표시등 과 시그널미터 조명은 수명이 영구적인 LED로 교체하였기에 차후 램프교체 할 염려가 없습니다.
양도가는 45만원이며 위치는 서울 성수동 성수역 부근입니다. 청음후 구매를 권장하며 지방에 계셔서 청음이 불가하신 분에게는 동작상태를 보여주는 동영상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010-4573 624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