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오디오 Special 25 (25주년) 스피커입니다.
실물사진입니다.
다인오디오 창립 25주년 기념 스페셜 모델로 투명함과 디테일, 사실적인 음악적 표현등, 다인오디오 특유의 음빛과 투명성을 표현해 주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입니다.
이음새를 느낄 수 없는 대역간 균형감, 대단히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고역과 특유의 깊고 과장된 느낌이 없는 저역등 디자인 만큼이나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
시리얼 페어매치, Maser Birch 마감, 사인명판 있는 최후기형입니다.
에소타 트위터 네오디움 자석 교체했으며 클리닝 완료했습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430만원입니다.
박스가 없어 전남 광주지역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Special 25 특징]
Special 25는 한정적이면서도 보기 드문 옹이 무늬결(burled-grain)의 자작나무 합판으로 마감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트위터의 패브릭 돔 코팅에서 캐비닛을 닦아내는 작업은 개별적 기술 수준이 상당히 높은 다인오디오의 숙련공들의 수작업을 통해 완성됩니다. 다인오디오는 Special 25를 한정 생산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Special 25는 크기 면에서 볼 때, 일반적인 소형 스피커이기 보다는 컴팩트 스피커라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운드는 캐비닛의 크기와 무관하다 볼 수 있습니다.
다인오디오의 보다 앞선 스피커 제품으로부터 전해 오는 혁신적인 기술과 정교한 튜닝을 자랑하는 전통적인 컴팩트 스피커 디자인을 고루 채용하고 있는 Special 25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깊이감과 정교함, 그리고 현장감을 제공하며, 어떤 장르의 음악이던 보다 새롭고, 강력하며, 감동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Specification
● 크기(W x H x D/mm) : 224 x 424 x 351
● 무게 : 13 kg
● 형식 : 2웨이 2스피커/위상 반전형
● 사용 유닛: 우퍼 20cm 콘형, 트위터 2.8cm 돔형
● 크로스오버 주파수 : 2.4KHz
● 임피던스 : 4Ω
● 감도 : 88dB, 2.83V/m
● 주파수 대역 : 35Hz ~ 25kHz
● 기타 : Dynaudio 25주년을 기념해서 2002년에 발표된 모델.
자사의 최신 기술을 모두 투입해서 만든, 기념비적인 모델이다.
디자인 자체는 큰 특징이 없지만 한번쯤 꼭 들어볼만한 북셀프 스피커이다.
25주년 기념으로 덴마크 본사에서 25년의 Warranty 를 지원한다.
싱글 와이어링 단자.
Dynaudio Special 25
'전설의 귀환' 다인오디오 스페셜 25주년 하이엔드 컴팩트 스피커
지난 2002년 다인오디오사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최상급 컴팩트 스피커인 『다인오디오 스페셜 25』를 출시했었다. 특별 제작한 옹이 무늬의 자작나무 베니어와 다인 오디오사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빌프리드 에렌홀츠가 서명한 알루미늄 백 플레이트가 있는 이 최초의 '한정판' 제품은 당시에 인기리에 조기 매진되었다. 이 기념의 해가 지난 뒤, 대리점 및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두 번째 판을 생산하기에 이르렀고, '한정판'의 사인과 함께 네 종류의 일반적인 다인오디오 베니어 옵션으로 다인오디오는 《한정된 기간 동안 Special 25를 재발매》 하기로 결정했다.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요청에 화답하여 제작된 이 최신판은 옹이무늬 자작나무 베니어와 알루미늄 서명판을 가진 최초의 오리지널 기념모델과 거의 흡사하다.
다인오디오 스페셜25주년-Dynaudio Special 25th최고의 다인오디오 드라이버 테크놀러지
초판과 마찬가지로 스페셜 25(Special 25)는 최고의 다인오디오 드라이버 테크놀러지를 장착한다. 네오디뮴 마그네트와 벤티드리어 챔버를 가진 전설적인 에소타2 트위터와 20cm (8인치) 우퍼가 짝을 이룬다. 이 드라이버는 다인오디오의 독보적인 플래그쉽 모델인 Evidence Master(에비던스 마스터) 모델에 적용된 드라이버의 기술적 후예다.
이에 필적하는 첨단 기술은 유리섬유로 보강된 PCB와 엄성된 부품을 사용차 1차 크로스오버이다. 고품질 세라믹저항은 캐비닛의 알루미늄 백 플레이트에 의해 진동 및 온도변화에 정적이다.
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페셜 25(Special 25)는 2웨이 컴팩트 스피커의 균일한 밸런스와 정확한 이미징 특성과 함께 플러어 스탠딩형 스피커의 탄탄한 음향 임팩트를 전달한다. 88dB의 우수한 감도와 선형화된 임피던스를 가진 Special 25는 매우 다양한 종류의 고급 앰프들과도 이상적인 매칭으로 그 기술력은 이미 검증 된 바 있다.
고급 옹이무늬 자작나무 리얼 우드 베니어
스페셜 25(Special 25)는 덴마크의 다인오디오 캐비닛 제작공장에서 장인의 수공으로 만들어진 매우 특별하고 희귀한 옹이무늬 자작나무 베니어로 그 기품을 더한다. 고전적이면서도 첨단의 캐비닛 구조는 울림이 적은 30mm 두께의 적층 MDF/LDF 목재 패널에 특정부위를 추가로 보강하여 구성하였다. 캐비닛의 후면에는 스피커의 모델명과 다인오디오사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회사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빌프리드 에렌홀츠의 서명과 함께 이 명품 모델이 처음 소개된 년도가 새겨진 솔리드 알미늄 백플레이트가 부착되었다.
제한된 기간 내에서만 구입 가능한 최종 재발매
스페셜 25(Special)의 제작을 위해 들여야 하는 오랜 시간의 노력, 그리고 특별한 옹이무늬 자작나무 베니어의 수급제한에 의해 2010년의 재발매는 짧은 기간 동안만 가능하다. 이번에 특별 제작된 기념품의 재발매로 다인오디오의 열광적인 팬들은 오디오 시장에서 가장 칭송받은 하이엔드 컴팩트 스피커를 그 오리지널 기념 버전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부여한다.
☞살펴볼점
다인오디오의 25주년 기념모델의 최종 재발매판
에소타2 소프트 돔 트위터
에비던스 기술이 구현된 베이스/미드레인지 드라이버
엄선된 부품을 사용한 첨단 크로스오버
서명된 알루미늄 백플레이트
수공예로 제작한 독특한 메이저 표면촉감의 옹이무늬 자작나무 베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