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전부 올라가지 않아 링크 드리니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tangent1818/223715242742
.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4-1246 (문자, 전화 주문 시 번호 통보 요망)
.
. 사기 전에 확인하고 사고 나서 후회말자!!
. 글 상단의 닉네임/아이디를 누르시면 판매자의 전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온 라인 찜 혹은 단골 점빵으로 등록하세요. 찾기 힘들어요.
.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1. 제품 설명
얼마 전 근처 아시는 분께 잠깐 빌려 드렸는데 DCR이 다르게 나와 짝맞추기용 낱개로 판매합니다. 사진상 후면 라벨이 벗겨진 유닛이 8옴이고 라벨이 붙은 건 5옴으로 측정되었으며 판매 가는 동일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1조 가격이 아닙니다.
1) 1960년대 프랑스 스프라복스에서 생산한 8인치 알니코 풀 레인지입니다. 프레임의 나사 고정부 끝까지 지름은 23. 깊이 12.5 센티 정도입니다.
2) 꼬깔이 있는 페이퍼콘/더블 콘 타입이며 별도의 엣지 없이 프레임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다음은 주의 사항이니 반드시 읽어 보셔야 합니다.
4) 이 기기는 여타 명기들만큼 널리 알려진 기종은 아닙니다만 아시는 분들 사이에선 최상급으로 인정받고 있을만큼 소리의 청아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
= 주의 사항 =
1) 이 유닛들은 각기 구한 것이라 패이퍼 콘의 색상이 조금 다릅니다. 그리고 얼마잔 측정치로 라벨이 있는 것이 5옴, 없는 건 8옴입니다. 그러나 판매자의 귀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2) 사진 상 좌측 유닛의 경우 4번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2미리 정도의 찢어짐이 있어 딱풀로 고정시켜둔 상태입니다. 그리고 후면 라벨이 없는데 이건 전주인이 테이프를 붙여서 그런 겁니다.
3) 우측 유닛은 중앙 부 꼬깔에 구김이 있습니다. 펼 수 없으니 무리하시면 안됩니다.
4) 양 유닛 모두 음성 테스트를 통하여 떨림이나 음 왜곡이 전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워낙 오래 전 기기인 만큼 빈티지를 이해하시는 분만 구매바랍니다.
5) 스피커 혹은 스피커 유닛이 잘 나오다가 갑자기 안나오는 건 전부 사용자 책임입니다. 이 점은 분명히 해두니 이해하시고 구매 바랍니다.
6) 종이 콘지의 엣지부/서라운드는 구매 후 필히 전문점에서 고무액 처리하셔야 합니다. 종이가 영원히 갈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고무액 처리를 하면 상기 2)의 찢어짐도 감춰 질 겁니다.
7) 직접 구매도 가능하지만 앰프는 미니 컴포넌트이고 음원은 유튜브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구매자의 장비가 판매자의 것과는 분명히 다르니, 악조건 하에서 들어보시라는 뜻입니다. 그외 택배는 안전하게 2박스로 포장합니다.
.
2. 배송 및 책임 한도
- 한진택배/타 운송사 불가.
- 배송 중 파손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후 재인도 혹은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 단순 변심이나 고지 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은 불가이니 주의 바랍니다.
-
중고 혹은 전자 제품은 개봉 후 반품 불가입니다. 배송 파손 혹은 고지하지 않은 고장으로 반품할 경우에 반송 과정 중 손상은 구매자 책임이니 주의 바랍니다.
-
3. 가격
개당 600,000 원/무료 배송. 제주도는 추가 3,000 원.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