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01o-8341-3258
.
Item No. 5-0498 (문자, 전화 주문 시 번호 통보 요망)
.
. 사기 전에 확인하고 사고 나서 후회말자!!
. 글 상단의 닉네임/아이디를 누르시면 판매자의 전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온 라인 찜 혹은 단골 점빵으로 등록하세요. 찾기 힘들어요.
.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1. 제품 설명
1) 이하 인용
- 인켈 명기 BH-600입니다. 베이스 리플렉스 방식, 3웨이 3시스템, 10인치 우퍼, 콘형 중음 3인치,
트위터 돔형 0.75인치, 82dB, 4옴, 최대허용입력 200W, 정격입력 100W.
- 크기 WHD 340 * 1130 * 310mm, 무게 28KG/개
- 소비자가 108만원(1997년 12월 기준)에 발매된 제품입니다. 우리나라 하이파이 역사상 획기적인 맘모스급 스피커인 BH 시리즈는 스피커를 설계한 "W. Burhoe"의 이름에서 따왔으며, 보로씨는 미국의 AR, 보스턴 어커스틱스, 제네시스 등의 유명 스피커 시스템의 설계자입니다. BH-600 스피커 시스템은 우리나라 스피커 시스템 중에서 명기로 평가받는 제품입니다. 호두나무 원목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외장에 우선 압도당하게 되며, 네면을 라운딩 처리하여 음의 회절현상에 의한 간섭을 최소화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트가 밑면에 위치하여 음장감이 웅장하며 소리가 윤기 있으면서 묵직하며서도 편안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또 외장도 상당히 고급스럽고, 품위있습니다.
- 중음은 덴마크사의 비파, 트위터는 오닥스제품입니다.
2) 제품 실상태는 민트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좋습니다만 엹은 스크래치와 찍힘이 주세군데 보이고 특히 하단 받부분이 파손되어 수리했으니 주의 사항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3) 사운드 테스트 결과 이상 현상 전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2. 주의 사항
1) 한쪽 유닛 하단 발 하나가 내부로 파고 들어갔습니다. 무거워서 내려놓다가 생긴 걸로 보이는데 뒷면 나사를 풀어도 후판이 열리지 않아 전면 우퍼를 떼고 어렵게 송판을 잘라 덧대고 피스 네개로 밑에서 고정했습니다. 밑판은 호두나무가 아닌 칩보드더군요 따라서 발이 파고들면서 주변부 까지 들고 있어나 이 부분은 판매자의 노하우로 메꾸고 마지막 사진처럼 수평을 맞춰 완료했습니다.
오리지날 발은 드리는데 이동 중엔 빼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파손 부위는 괜찮지만 나머지 부분들이, 칩보드 특성상 그리 튼튼하지 않기에 세게 내려놓다가 깨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깨지면 어렵게 작업하실 생각 마시고 두터운 송판을 덧대는 방향으로 하세요.
2) 배송
- 사이즈와 무게 때문에 택배사 인수도 안되고, 된다 해도 파손 위험이 높습니다. 하여 운송은 화물만 가능합니다. 안전하게 박스로 포장해서 구매자 거주구역내 가장 가까운 경동화물 영업소 혹은 지정하시는 영업소로 보내 드립니다. 직접 픽업하셔야 하며, 동의 없는 임의 배송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화물이 안전한 이유는 팔렛 위에 올려서 지게차로 상하차만 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반출 시엔 소정의 반출료를 요구하는데 (1,500 ~ 5,000 원 정도) 이 비용은 선불 불가라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3) 직거래 할인
직거래 환영합니다. 거리 상관 없이 정액 5만 원 할인해 드립니다. 단 오셔서 마음에 들지 않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
3. 배송 및 책임 한도
- 경동화물/타 운송사 불가.
- 배송 중 파손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후 재인도 혹은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 단순 변심이나 고지 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은 불가이니 주의 바랍니다.
-
4. 가격
450,000 원/무료 배송. 제주도는 추가 3,000 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분쟁 없는 거래를 위한 구매 전 필독 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중고 제품은 반품 불가이니 설명과 사진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3. 오디오등 전자 제품의 경우 사전 고지하지 않은 추가적인 고장 발생 시엔 구매자 책임 하에 판매자가 지정하는 수리점으로 배송하고 수리점의 판정에 따라 판매자와 협의하여 원만하게 처리합니다. (배송 및 수리비 지불 주체 결정, 재구매, 부분 환불 혹은 전액 환불 등)
4. 배송 중 파손이나 고장은 즉시 판매자에게 통보되어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지연 통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5. 기본 배송비는 3,500 원이며 제주 등 도서 지역은 추가 3천 원 있습니다.
6. 배송 마감은 매일 오후 2시까지 이며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그리고 배송 출발 후엔 제공된 송장을 참조하여 추적바랍니다. 파손 등의 제반 문제외 지연 배달등은 배송사의 사정이라 판매자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